동행복권파워볼 하나파워볼 파워볼사이트추천 하는곳 안전한곳

이탈리아 로마의 한 병원 중환자실에서 의료진이 코로나19 환자를 돌보고 있다.2020.10.21./사진제공=AP/뉴시스
이탈리아 로마의 한 병원 중환자실에서 의료진이 코로나19 환자를 돌보고 있다.2020.10.21./사진제공=AP/뉴시스

동행복권파워볼
이탈리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의료체계 붕괴가 현실화한 가운데 병원 화장실에 시신이 방치돼 있고 환자들이 배설물 사이에 누워 있는 모습이 촬영된 동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12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영상을 촬영한 로사리오 라모니카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치료를 받기 위해 캄파니아주 나폴리에 위치한 병원에서 대기 중이었다. 그는 병동을 돌아다니며 시신과 환자, 배설물 등이 널브러져 있는 처참한 상황을 영상에 담았다.

리사리오 라모니카의 영상 캡쳐
리사리오 라모니카의 영상 캡쳐

라모니카는 “호흡 곤란을 겪고 병원에 이틀 동안 있었지만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았다”며 “지금 병원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리고 싶다”며 촬영 동기를 설명했다.

그는 숨진 남성이 침대 시트에 덮혀 화장실에 그대로 방치된 현장을 보여줬다. 이어 자리를 옮겨 “이 여성은 자신의 배설물과 함께 방치돼 있다”며 “살았는지 죽었는지조차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루이지 디 마이오 이탈리아 외교부 장관은 “나폴리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황은 지역 당국이 통제할 수 있는 수준을 넘었다”며 “그동안 의료진을 존중하기 위해 침묵을 지켰지만 이제는 하루빨리 중앙 정부가 개입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탈리아는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환자들이 밀려들면서 병원 응급실은 물론 일반 병실까지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

북부에 비해 남부지역은 의료시스템이 빈약해 의료 공백은 곧바로 사망자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나폴리와 인접한 도시 카스텔람마레 디 스타비아에서는 환자 4명이 병원 응급실에서 대기하다 코로나19 병동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이탈리아 전문의 및 간호사협회는 11일 정부에 보낸 공개서한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의료진과 병상 부족 문제가 심각하다”며 “일선 의료체계의 붕괴”를 경고했다.

11일 현재 이탈리아에서는 3만2961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해 누적 확진자 수가 102만8424명으로 늘었다.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누적 확진자 100만 명을 넘어섰다.

일일 사망자 수는 623명, 총사망자 수는 4만2천953명으로 세계에서 6번째로 많다.

글씨 축소 글씨 확대

[OSEN=조형래 기자] 김하성(키움)의 메이저리그 진출은 이제 어느 정도 기정사실이 된 상태다. 그리고 현재 메이저리그 프리에이전트(FA) 내야수 시장을 흔드는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미국 ‘MLB트레이드루머스’은 14일(이하 한국시간)김하성의 포스팅 시기 등을 전망하면서 FA 내야수 시장의 영향력을 언급했다.키움 김치현 단장은 현재 김하성의 포스팅 시기를 조율 중이다. 그는 “추수감사절 이후에 김하성을 포스팅할 예정이다”면서 “미국 에이전시와 함께 정보를 공유하면서 미국 일정에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현지에서도 한국발 기사를 인용하면서 김하성의 포스팅 시기를 언급했다.올 시즌 138경기 타율 3할6리(533타수 163안타) 30홈런 109타점 111득점 23도루 OPS 0.920을 기록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김하성이다. 커리어 처음으로 30홈런을 넘기면서 3할-30홈런-100타점을 달성했다. 여기에 지난 시즌 33도루에 이어서 올 시즌 23도루를 기록하며 빠른 스피드도 과시했다. 유격수뿐만 아니라 2루, 3루 모두 가능한 옵션. 빠른공 대처 여부가 관건이지만 뚜껑을 열어보기 전까지는 지켜봐야 할 부분이고 여전히 관심도는 높다.매체는 “김하성이 시장에 공식적으로 다른 FA 내야수들의 전체적인 거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주로 유격수로 마커스 세미언, 디디 그레고리우스, 안드렐톤 시몬스, 트레이드 타겟인 프란시스코 린도어와 같은 선택지보다 먼저 김하성과 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리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고 전했다.이어 “메이저리그 구단들은 또한 김하성을 2루수 또는 3루수 등 내야 전반에 걸친 유틸리티 자원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 만큼, 김하성의 존재감은 2루와 3루 FA 시장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전망했다.몸값의 경우 이미 연간 1000만 달러 규모의 계약들을 전망하고 있는 상황. 매체는 이미 5년 4000만 달러의 계약을 예측한 바 있다. 매체는 “김하성이 검증된 메이저리그 선수들보다 저렴한 선택지는 아니다”면서 “김하성의 나이는 1~2년 단기 계약을 맺으려는 팀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많은 경쟁팀들이 내야진에 확연한 구멍이 있으므로 매일 플레잉 타임을 부여할 수 있을 것이다”고 했다. 내야진에 약점이 있는 팀들에 김하성은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팀 다이나믹스의 리치와 덕담이 팀을 이뤄 이벤트 매치를 치른다.

13일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다이나믹스와 함께하는 ‘아카데미 토너먼트’의 결승전을 오는 1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 토너먼트’는 이제이엔과 팀 다이나믹스가 합동으로 개최하는 이벤트 대회로, 리그 오브 레전드에 재능이 있는 유망주를 발굴하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e스포츠 선수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결승전은 오는 15일 오후 5시 게임이너스 콘솔 마켓에서 진행되며, 인기 게임 캐스터 임주완과 박승진 코치가 해설을 맡아 경기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동행복권파워볼

또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실시된 예선전에서 결승행 티켓을 거머쥔 리치팀의 김민성, 양지혁, 윤원희, 이현서, 정윤수 선수와 덕담팀의 박근우, 이선홍, 안현서, 이승복, 이장원 선수 등이 우승컵을 놓고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리치팀과 덕담팀은 오늘부터 2박 3일간 호텔에서 진행되는 합숙 훈련을 통해 팀 다이나믹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멘토링과 코칭을 받게 된다.

이제이엔은 합숙 기간 동안 두 팀의 인터뷰, 합숙 생활,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들 영상에 담아 대회 종료 후 트게더 유튜브 채널 및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다이나믹스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할 계획이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250만 원과 함께 로지텍, 팀 다이나믹스, 농심의 기프트 세트를 지급하고, 우승팀 선수의 학급에 EJN 이름으로 농심 과자 세트를 선물하며, 준우승팀에게는 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특히 최종 우승팀에게는 팀 다이나믹스 선수로 활동 가능한 연습생 발탁 면접의 기회를 부여해 프로 선수로서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예선부터 결승까지 진행한 모든 경기를 리플레이 판독해 선정된 MVP 참가자에게는 연습생 면접권이 제공되며, 최종 결승에 오른 두 팀의 선수들에게는 합숙 훈련의 기회와 함께 프로 선수들의 멘토링 및 코칭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배틀독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방송 당일 우승자 예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우승팀을 맞춘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농심 과자 세트를 증정한다.

‘아카데미 토너먼트’의 결승 경기는 트게더라이브와 팀 다이나믹스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배우 정우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 측은 11월 13일 뉴스엔에 “정우가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정우는 25일 개봉 예정인 영화 ‘이웃사촌'(감독 이환경) 홍보차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16년 12월 득녀 후 첫 예능이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다. 과연 정우가 어떤 이야기로 모벤져스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우는 2016년 배우 김유미와 결혼했다.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 이미지확대 사진 보기
[뉴스엔 이예지 기자]

배우 한채아가 근황을 전했다.엔트리파워볼

한채아는 11월 13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주말 시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무언가 집중하며 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집에서도 아름다운 한채아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2018년 차세찌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한채아 인스타그램)

Leave a Comment